맛있다

[수락산맛집] 일주일만에 재방문 오내사

어흥맘 2023. 8. 11. 15:08
728x90
반응형

수락산에 위치한 오내사는 지난주에 처음 방문해본 곳이다. 

떡볶이가 유명한 곳으로 알고 있었는데, 실제로 맛보니 정말 훌륭했다. 

티키와 함께 먹었는데, 티키도 너무 맛있다고 했다. 그래서 이번 주말에 다시 가기로 했다.

토요일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다. 

떡볶이를 못 먹으니 더욱 그리워졌다. 

일요일에 다시 도전했는데,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옛날맛 떡볶이를 주문했는데,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맛있었다. 

고추장이 적당히 매콤하고 달콤하고, 떡은 쫄깃하고 부드러웠다. 

 

그리고 이번에는 바지락술찜파스타라는 새로운 메뉴를 시켜봤다. 

바지락이 듬뿍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하고 칼칼했다. 

파스타면도 살짝 알알하게 삶아서 잘 어울렸다. 

티키가 너무 잘 먹어서 면추가까지 했다. 

색다른 맛을 경험한 것 같았다.

 

 

마지막으로 가문어다리를 시켰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다. 

 

오내사는 젊은이들이 많아서 조금 시끄럽긴 했지만, 그래도 음식은 매우 만족스러웠다. 

수락산역에서 가깝고, 가격도 저렴하고, 서비스도 친절하다. 

 

수락산맛집으로 추천할 만한 곳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