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오롱스포츠 여성푸퍼다운 뉴볼륨 구매했어요!

어흥맘 2023. 12. 7. 10:34
728x90
반응형


 

 

코오롱스포츠 여성 푸퍼 다운 뉴볼륨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코오롱스포츠에서 샀던 여성 푸퍼 다운 뉴볼륨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코오롱스포츠 쿠치다운을 구매해서 잘 입고 있었는데, 이번에 뉴볼륨이라는 신상품이 나왔다고 해서 궁금해졌어요. 

뉴볼륨은 기존의 푸퍼 다운보다 더 부피감이 있고, 따뜻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출퇴근할 때나 주말에 아이와 함께 다닐 때 편한 옷을 선호하는데, 뉴볼륨은 그런 점에서 딱 맞는 것 같아요.

저는 코오롱스포츠 매장에 가서 직접 뉴볼륨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저는 보통 85사이즈를 입는데, 뉴볼륨은 85사이즈로 입어도 불편한 감은 없었어요. 

하지만 어깨선이 좀 납작해 보이는 느낌이 있어서, 90사이즈로 바꿔 입어 보았습니다. 

90사이즈는 어깨선이 좀 더 자연스럽게 떨어지고, 여유있게 입을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색상은 아이보리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아이보리색은 겨울에 잘 어울리고, 밝고 깔끔한 느낌을 줘서 좋아요. 

 

뉴볼륨은 너무 가볍고 폭신폭신해서 입으면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올 겨울은 뉴볼륨과 함께 따뜻하고 편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코오롱스포츠 여성 푸퍼 다운 뉴볼륨을 한 번 구경해 보세요. 여성패딩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